본문 바로가기 대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소식

CJ헬스케어, 농촌진흥청과 모바일 직거래 활성화 MOU 2021.08.13

농촌진흥청활성화

CJ헬스케어는 지난달 28일 전북혁신도시 농촌진흥청 국제회의장에서 농촌진흥청과 ‘농/식품 모바일 직거래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황근 농진청장을 비롯한 농진청 임직원과 하이팜연합회 회원, 상생협력 기업 8개사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여했으며, CJ헬스케어는 농업·농촌 활성화 지원을 통해 농업과 기업간 상생협력 모범사례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헬스케어는 농진청이 새롭게 시장에 선보이는 농산물 모바일 직거래 플랫폼인 ‘브라보코리아’에서 거래되는 농/식품의 판매 촉진 및 확산을 위해 자사 헛개음료인 ‘헛개수’와 보리음료 ‘새싹보리차’를 지원한다.


CJ헬스케어가 지원하는 총 2만병의 헛개수와 새싹보리차는 모바일 앱(APP) 브라보코리아에서 진행되는 ‘농산물 모바일 100원 축제’ 등 농/식품 모바일 직거래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에 사용될 예정이다.


곽달원 CJ헬스케어 대표는 “농업은 미래 식량 자원의 안정적인 확보를 위해 꼭 필요한 산업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중요 산업”이라며 “이번 농산물 모바일 직거래의 안정적인 정착을 도와 농업과 기업간 상생협력의 모범사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00% 국산 헛개 열매를 사용해 만든 숙취해소음료 ‘헛개컨디션’과 웰빙음료 ‘헛개수’, 100% 국산 보리새싹으로 만든 ‘새싹보리차’를 출시하며 국산 농산물 소비에 기여해온 CJ헬스케어는 이번 진흥청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기업과 농가의 상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