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메뉴 바로가기
우리는 미래를
선도하며 나아갑니다

보도자료

HK inno.N, 공정거래위원회 CP 등급평가 “AA” 획득 2021.12.16

2021. 12. 14

HK inno.N, 공정거래위원회 CP 등급평가 “AA” 획득

공정거래위원회 주최 CP포럼서 CP 우수 기업 등급평가증 수여

HK inno.N, CP 체인지 리더 및 에이전트 육성, 업계 최다 ISO 37001 내부심사원 보유 등 윤리 경영 선도 


HK inno.N BI
사진. HK inno.N BI

블록버스터 신약 케이캡을 보유한 HK inno.N(HK이노엔)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우수 운영 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HK inno.N(HK이노엔)은 지난 10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한 ‘CP포럼’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우수기업에 선정돼 등급평가증을 받았다. 


HK inno.N은 전 임직원들이 ‘CP No.1’ 경영철학을 내재하며 윤리경영을 선도한 점을 인정 받아 이번 등급평가에서 AA 등급을 획득하며 CP 등급평가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HK inno.N 윤리경영팀 관계자는 “당사는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 해 운영 중이며 국내 산업계 최초로 임직원을 CP 체인지 리더 및 에이전트로 육성하고, 글로벌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인 ‘ISO 37001’을 인증 받는 등 윤리경영을 지속적으로 내재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P준수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업계 표본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K inno.N은 2014년 CP 강화를 선포한 후 2016년부터 매년 4월 1일을 자율준수의 날로 지정하고 임직원에게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준수 및 부패방지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시민의식 향상을 위해 실질적 방안을 제시하는 UN산하 전문기구인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UNGC)’에 가입하며 지속가능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끝)


[참고]

CP포럼: 공정거래위원회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연 행사로, 이 날 포럼에서는 HK inno.N을 포함해 각 분야에서 CP를 모범적으로 운영한 9개의 제약, 건설, 화학기업 및 공공기관이 등급평가증을 받았다. 


김나리 과장 (CR팀)
  • E-Mail : nari.kim@inno-n.com /
  • Tel :
  • Address : 서울 중구 을지로100 파인애비뉴 A동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