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HK이노엔, 순애보 걸음기부로 장기기증자 자녀 장학금 전달

2022. 6. 21 (화) 

HK이노엔, 순애보 걸음기부로 장기기증자 자녀 장학금 전달

걸음기부로 장기기증자 자녀 지원하는 ‘순애보(步)’ 캠페인 시즌2 성료

임직원∙일반인 총 2만 3천여명 참여…목표 대비 227% 초과한 11억 걸음 달성



 

HK이노엔이 걸음기부 캠페인인 ‘순애보 캠페인’ 시즌2를 통해 장기기증자 자녀에게 장학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HK이노엔(HK inno.N)은 지난 4월 25일부터 한 달간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진행한 ‘걸음과 함께하는 순수한 사랑-순애보(步) 캠페인’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장기기증자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일 HK이노엔 사무실에서 진행됐으며, 장기기증자 자녀 20명에게 장학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순애보 캠페인 시즌2는 걸음 기부로 장기기증자 자녀를 지원함으로써 장기기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원활한 신장이식으로 만성콩팥병 환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한 달간 총 5억 걸음을 목표로 했으며, 캠페인 결과 HK이노엔 임직원과 일반인 등 총 2만 3천여명이 참여해 단 2주 만에 목표 걸음을 달성했다. 한 달 동안 모은 걸음 수는 총 11억 걸음이며, 거리로 환산하면 56만 7천km이다. 소나무를 최대 3,391그루를 심은 것과 같은 탄소 절감 효과도 얻었다. 


HK이노엔 사회공헌 담당자는 “지난해 당뇨병 어린이를 지원한 첫 번째 캠페인에 이어 이번 시즌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오는 9월 세 번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순애보 캠페인은 걷는 것만으로도 기부를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소셜임팩트’ 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순애보 캠페인을 HK이노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서 연 2회씩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최근 발생한 이천시 소재의 물류센터 화재 현장에 자사의 음료를 지원한 바 있으며,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 곳곳에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끝)

강민주과장(커뮤니케이션팀)
E-Mail
minjoo.kang0@inno-n.com
Address
서울 중구 을지로100 파인애비뉴 A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