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기타

CJ헬스케어가 ‘야구새싹’들을 후원합니다.

CJ헬스케어가 ‘야구새싹’들을 후원합니다.

- CJ헬스케어, 2016년 제2회 하드스포츠배 전국리틀야구대회에 ‘새싹보리차’협찬
-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112개 팀 참가, 총 110경기 공식후원음료로 지원

사진.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

사진.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가 지난 11일 서울 장충리틀야구장에서 개막한 ‘제2회 하드스포츠배 전국리틀야구대회’에서 국내 ‘야구새싹’ 들을 협찬한다.

CJ헬스케어는 3월 11일부터 24일까지(14일간) 열리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올 시즌 동안 ‘새싹보리차(이하 새싹보리)’를 제공, 대회 참가 선수단과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마음껏 마시며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후원한다.

하드스포츠(대표: 한동범)가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 한영관)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112개 팀이 참가하여 2개조로 나뉘어 장충, 구리, 남양주 3개 구장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게 된다.

CJ 새싹보리는 보리새싹을 이용해 만든 음료로, 기존 보리차의 텁텁한 맛을 없애는 대신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했으며, 무색소, 무설탕(0칼로리), 무카페인으로 어린 선수들이 물 대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다.

새싹보리를 담당하고 있는 CJ헬스케어 한주헌 BM은“보리새싹으로 만든 새싹보리차가 자라나는 야구새싹들이 좋은 경기를 펼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앞으로도 음료의 콘셉트에 맞는 행사나 단체가 있다면 적극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싹보리는 410ml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