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컨디션

CJ헬스케어,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 출시

2017.11.1 (수)
CJ헬스케어,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 출시

-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선인장 열매(백년초), 자리 복합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 기존 헛개컨디션 대비 50ml 증가한 150ml 용량, 골드 컬러 활용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주목성 높여
- CJ헬스케어, 지난 달 국내 유일 숙취해소 연구센터 개소하고 숙취해소 집중 연구

CJ헬스케어가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프리미엄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였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1일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선인장 열매(백년초), 자리 복합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디션CEO’는 92년 국내 숙취해소 시장을 개척한 이래 25년 동안 변함없이 1위 자리를 지켜온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숙취해소의 독보적 CEO가 되겠다는 컨셉 아래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로 출시됐다.

컨디션CEO는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선인장 열매(백년초), 자리 복합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했고, 헛개컨디션 대비 50ml가 증가한 150ml의 용량에 골드 컬러를 활용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2016년 기준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약 1,700억 원대의 규모를 띠고 있으며, 매년 약 10%씩 성장하고 있다.

CJ헬스케어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CJ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 연구진들이 쌓아온 R&D 역량을 바탕으로 3년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라며 “소비자가 직접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로드 샘플링을 집중적으로 운영하고, 1등 브랜드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선도적으로 개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 달 경기도 이천의 CJ헬스케어 연구소에 숙취해소 연구센터를 설립했다. 숙취해소 연구역량을 한데 모아 음료, 건강기능식품, 의약외품 등 여러 형태의 숙취해소제품을 개발해 브랜드 확장을 꾀한다는 계획이다.

컨디션CEO는 150ml용량으로 전국 편의점 등에서 판매되며 병 당 가격은 10,000원이다. (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