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기타

헛개수와 히비스커스,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로 뭉쳤다.

2018.7.25 (수)

헛개수와 히비스커스, ‘너와 나의 케미지수()’로 뭉쳤다.

- CJ헬스케어의 헛개수와 히비스커스, ‘너와 나의 케미지수()’ 이벤트 진행

- 헛개수 혹은 히비스커스 구매 후 개성 있는 케미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와 CF 공유하기 이벤트로 구성

- 매주 100명 추첨,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으로 여름휴가 지원

1
사진.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

CJ헬스케어 헛개수와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히비스커스)가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 시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92일까지 여름이벤트 너와 나의 케미지수()’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갈증해소음료인 헛개수와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히비스커스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며, 새롭게 제작한 헛개수와 히비스커스의 디지털 광고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너와 나의 케미지수(
) 이벤트는 헛개수와 히비스커스 케미 인증샷 업로드, SNS에 광고영상 공유하기 등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헛개수 혹은 히비스커스를 구매 한 후 개성 있는 인증 사진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http://www.cjp.co.kr/event/hutgaesoo2018)
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고, 케미 추천을 3회 이상 받은 경우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추첨 대상이 된다. 또한, 케미 인증샷을 추천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헛개수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헛개수와 히비스커스의 광고영상은 20세부터 39세의 젊은 소비자들이 공감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소재로 구성 되었으며, 유투브, 페이스북 등의 디지털매체를 통해 이달 18일부터 온에어(ON AIR) 됐다. 광고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헛개수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CJ헬스케어는 내달 2일부터 매주 목요일 총 6번의 당첨자를 발표하며 응모자들 중 매주 100명을 선정, 최고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으며 시원한 여름선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사업본부는 이번 광고영상을 통해 헛개수와 히비스커스를 본격적으로 홍보할 예정으로 향후에도 특색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무열량 갈증해소음료 헛개수와 블렌딩 차 음료 히비스커스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새롭게 제작한 헛개수와 히비스커스 디지털 광고영상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주변에 널리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