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헛개수

CJ헬스케어, 2019 더 골프쇼 헛개수 부스 참여

2019.03.19

CJ헬스케어, 2019 더 골프쇼 헛개수 부스 참여

- CJ헛개수, 21일부터 부산 벡스코서 개최하는 2019 더 골프쇼 부스 참여

- 골프 박람회 관람객 대상 CJ헛개수 샘플링과 다양한 이벤트 운영 예정


사진.2019더 골프쇼IN부산 Spring 홍보포스터 

사진.2019더 골프쇼IN부산 Spring 홍보포스터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하는 ‘2019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이하: 더 골프쇼)’ 에 CJ헛개수와 히비스커스를 협찬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찬은 국내 최대 골프 박람회인 더 골프쇼를 통해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CJ헛개수를 널리 홍보하는 동시에 지역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CJ헬스케어는 헛개수가 부착 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헛개수, 히비스커스 시음행사와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퍼팅 등을 진행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국내 최대 골프 박람회인 더 골프쇼에서 CJ헛개수와 히비스커스를 홍보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봄 시즌을 맞이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현장 샘플링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 8일, 헛개컨디션, 헛개수, 히비스커스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과 회사 간 협력을 도모하고자 열린 ‘2019 전국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며 지방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이번 부산에서 열리는 ‘2019더 골프쇼’ 부스 참가를 시작으로 지역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