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헛개수

CJ헬스케어, 웰빙헛개수와 함께하는 계단 오르기 캠페인 진행

CJ헬스케어, 웰빙헛개수와 함께하는 계단 오르기 캠페인 진행

- CJ 헛개수, 수요일 점심시간 마다 CJ제일제당 사옥 내 임직원 대상 계단 오르기 캠페인 진행
- 사옥 1층부터 6층까지 계단으로 올라온 직원들에 헛개수와 건강쿠폰 증정, 즐거운 운동 유도

사진.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CJ제일제당 사옥 내 임직원들과 웰빙헛개수와 함께하는 계단 오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CJ제일제당 사옥 내 임직원들과 웰빙헛개수와 함께하는 계단 오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CJ헬스케어의 웰빙헛개수가 CJ제일제당 사옥 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웰빙헛개수와 함께하는 계단 오르기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웰빙헛개수와 함께하는 계단 오르기 캠페인’은 CJ제일제당 사옥 1층부터 6층까지 계단으로 올라온 직원들에게 헛개수와 건강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헛개수와 함께 제공되는 건강쿠폰은 매주 계단 오르기 운동을 완료할 때마다 부여하는 스탬프 쿠폰이다. 캠페인 데이는 웰빙헛개수의 ‘수’를 본따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으로 정해 더욱 많은 임직원들이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은 점심시간 계단 오르기 운동을 통해 임직원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웰빙헛개수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계단 오르기 운동은 가볍게 걷는 것보다 2배 이상 칼로리가 소모된다는 장점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틈새 운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CJ헬스케어 헬스&뷰티 마케팅팀 최영수 팀장은 “바쁜 일상 속 직장인들의 운동 시간이 현저히 부족하다는 점에서 CJ제일제당 사옥 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간편하고 즐겁게 운동하자는 취지로 ‘웰빙헛개수와 함께하는 계단 오르기 캠페인’을 열게 되었다”며 “세대별, 장소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헛개수를 건강한 갈증해소 음료로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1월까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마다 CJ제일제당 사옥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2년 국내 헛개차 시장을 연 CJ 헛개수는 남녀노소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에서든지 접할 수 있는 웰빙음료로 최근 배우 남주혁, 이성경을 모델로 한 CF와 함께 시원하고 젊은 느낌을 가미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