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기타

CJ 새싹보리차, 무대 위 새싹 응원한다

CJ 새싹보리차, 무대 위 새싹 응원한다

-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개최하는 ‘K-라이징스타쇼’ 공식 후원
- K-라이징스타쇼, 매주 일요일마다 신인 아이돌 쇼케이스 진행

사진. 지난 16일 경기도 일산 원마운트에서 열린 K-라이징스타쇼에서 신인그룹 트위티가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지난 16일 경기도 일산 원마운트에서 열린 K-라이징스타쇼에서 신인그룹 트위티가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리새싹으로 만든 0칼로리 음료인 CJ헬스케어의 ‘새싹보리차’가 무대 위 새싹을 응원한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경기도 일산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대표: 석준호, 경기 고양시 소재)가 개최하는 ‘K-라이징스타쇼’에 새싹보리차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일산 원마운트에서 매주 일요일마다 열리는 ‘K-라이징스타쇼’는 쇼케이스와 사인회, 토크쇼 등을 통해 갓 데뷔한 신인 아이돌을 알리는 코너다.

CJ헬스케어는 이번 K-라이징스타쇼 기간 동안 신인 아이돌과 팬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새싹보리차를 공식 후원한다.

CJ 새싹보리차는 15cm 보리새싹을 이용해 만든 음료로 무색소, 무설탕(0칼로리), 무카페인으로 물 대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다.

제품 컨셉에 맞춰 지난 3월 전국 야구 새싹들이 모이는 리틀야구대회를 후원한 것에 이어 최근에는 동요 ‘우리들은 새싹들이다’에 맞춰 신인 아이돌 ‘소년24 옐로우 유닛’을 모델로 한 CF를 방영하였다.

CJ헬스케어 한주헌 새싹보리 BM은 “새싹보리차가 리틀야구단, 신인 아이돌 등 한창 성장하고 있는 새싹들이 더욱 자라날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새싹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새싹보리차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마운트는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도심형 최대 규모(연면적 4만㎡)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키즈센터, 쇼핑몰, 스포츠클럽이 한 곳에 모여있어 모든 세대의 여가 활용 장소로 제격인 곳이다. (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