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헛개수

CJ 헛개수, 무더운 여름 날릴 ‘한 수 위’ 이벤트 진행

CJ 헛개수, 무더운 여름 날릴 한 수 위이벤트 진행

- CJ헬스케어 헛개수, 여름맞이 헛개수 인증샷 날리고, 휴가 떠나go’ 이벤트 진행

- 헛개수와 함께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참가 완료

- 헛개수 CF 속 초성 퀴즈 이벤트도 별도 진행, 건강한 갈증해소 음료 이미지 지속 소구

- 매주 101명 추첨,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시원한 여름휴가 지원

이미지. CJ헬스케어 '인증샷 날리고 휴가떠나go'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CJ헬스케어 '인증샷 날리고 휴가떠나go'이벤트 포스터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내달 17일까지 헛개수 인증샷 날리고, 휴가 떠나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성경, 남주혁을 모델로 한 모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 CJ헬스케어가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은 웰빙 음료인 헛개수를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헛개수 인증샷 이벤트와 헛개수 초성퀴즈 등 총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헛개수 인증샷 이벤트’는 일상 속에서 헛개수와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찍고, 본인의 SNS와 이벤트 페이지(http://www.cjp.co.kr/event/hutgaesoo/)‘#헛개수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헛개수 인증샷을 페이스 북이나 카카오 톡으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성경, 남주혁이 출연한 헛개수 CF를 보고 초성을 맞히는 헛개수 초성퀴즈 이벤트도 함께 열어 재미를 더했다.

CJ헬스케어는 응모자들 중 매주 101명을 선정해 여행상품권, CJCGV 영화관람권, 헛개수 콤보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으로 시원한 여름휴가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해 여름 ‘갈증에 한 수 위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광고와 패키지를 선보인 헛개수는 이 밖에도 tvN 16부작 신()므파탈 로맨스 월화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PPL(간접광고)을 진행하며 소비자층을 넓히는데 집중하고 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헛개수는 열량, 지방, 당류, 콜레스테롤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웰빙 음료로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헛개수를 떠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PPL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