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컨디션

HK이노엔 컨디션, 3년만에 돌아온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후원

2022. 8. 12 (금) 

HK이노엔 컨디션, 3년만에 돌아온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후원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 기념해 대표 숙취해소제 브랜드로 단독 부스 운영 

20~30대 고객 소통 강화 위해 셀프 포토 스튜디오 및 룰렛 이벤트 진행 

 


 

HK이노엔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이 11일부터 13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컨디션은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를 맞아, 행사의 주 참여 연령인 20~30대에게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브랜드 부스는 고객 참여존과 제품 판매존으로 나눠 운영되며, 고객 참여존에서는 룰렛 이벤트 및 셀프 포토 스튜디오 등 참가자가 축제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제품 판매 부스에서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뿐만 아니라, 컨디션환과 갈증해소음료 헛개수 및 새싹보리를 판매한다. 


포토존은 리모컨을 들고 스스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형태로 운영된다. 컨디션 광고 포스터 속 스튜디오 공간을 구현한 네온 컨셉의 포토존에서 관람객들은 소품을 활용해 원하는 타이밍에 셔터를 눌러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지금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컨디션은 소비자들과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룰렛 게임과 SNS 참여 이벤트도 운영한다. 참석자들은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포스팅 하면 대형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상품은 마샬 스피커, 아이패드, 컨디션 토이카메라, 컨디션 스틱 등이 준비됐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에서 많은 분들이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즐겁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직접 만나 컨디션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HK이노엔 컨디션은 여름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7월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풀파티, 워터밤 인천 2022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관객과 만남을 진행했다.  


한편, 올해 16주년을 맞이하는 월디페는 20~30대가 열광하는 음악 장르 중 하나인 EDM을 전면에 내세운 음악 축제다.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해외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급 12팀 이상과 국내 아티스트 30여 팀이 참여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