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비원츠

HK이노엔 ‘비원츠 아이세럼스틱’ 1월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3. 1. 10 (월) 
 

HK이노엔, ‘비원츠 아이세럼스틱’ 1월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올리브영 아이케어 부문 1위 ‘비원츠 아이세럼스틱’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할인

피토 콜라겐 아이세럼스틱으로 눈가 주름부터 부은 눈가까지 이중 케어 




 
글로벌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HK inno.N)의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 아이세럼스틱이 올리브영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2022년 여름 시즌(7~8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아이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비원츠 아이세럼스틱’을 37% 할인된 1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비원츠 피토 콜라겐 아이세럼스틱은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서지컬 스틸볼로 손대지 않고 눈가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왕대나무 수액이 함유되어 있는 워터 세럼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수분 플럼핑 효과로 얼굴 전체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제품 앞면에 달린 서스볼로 눈가 주변을 마사지하여 눈가 붓기 관리에 효과적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리브영에서 비원츠 아이세럼스틱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들에게 보답을 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며, 기존에 사용하셨던 분들은 물론 더 많은 분들이 제품을 사용해 보시고 일주일만에 달라진 눈가 피부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