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메뉴 바로가기
우리는 미래를
선도하며 나아갑니다

보도자료

inno.N, 공정거래 위한 ‘자율준수의 날’ 개최 2021.04.05

2021. 4. 2
inno.N,
공정거래 위한 ‘자율준수의 날’ 개최

창립기념일·공정거래의 날인 4월 1일 ‘자율준수의 날’로 지정

공정거래 자율준수 및 부패방지 내재화…임직원 시상 및 공모전 발표

 
사진. inno.N 임직원들이 자율준수의 날 행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inno.N 임직원들이 자율준수의 날 행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inno.N
이 창립기념일이자 공정거래의 날인 지난 1일 ‘자율준수의 날’행사를 열고 공정거래 자율준수 의식을 한층 더 높였다.

 

inno.N은 2016년부터 매년 4월 1일을 자율준수의 날로 지정하고 임직원에게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및 부패방지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일부 임직원만 행사에 참석한 후 사내 방송 및 온라인을 통해 전 임직원들에게 공유됐다.

 

이 날 행사는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전 진행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이행 및 부패방지 서약’ 결과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어서 지난 한 해 동안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철저히 준수한 임직원 20명을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이번 자율준수의 날 행사에서는 ‘CP캐릭터 및 표어 공모전’ 시상식도 열렸다.

올해 최종 수상작으로 정해진 캐릭터와 표어는 디자인 작업을 거쳐 개정 편람 및 교재 등에 쓰일 예정이다.

inno.N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임직원에게 CP캐릭터 및 표어를 공모해 수상작을 실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편람 및 교재에 활용하고 있다.

 

inno.N 대표이사이자 자율준수관리자인 강석희 대표는 “임직원들의 실천의식에 힘입어 CP준수가 inno.N의 기업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기념사를 전했다.

 

inno.N은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 실천을 도모하고, 임직원 간 효과적인 전파를 위해 2018년부터 국내 산업계 최초로 CP체인지 리더 및 에이전트를 육성하고 있다. 2019년 글로벌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인 ‘ISO 37001’을 인증 받았으며, 국내 최다수준의 내부심사원(54명)을 보유하고 있다. (끝)

 

김나리 과장 (한국콜마홀딩스 PR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