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의약품 접근성

멈추지 않는 혁신, 적극적 연구개발로 도전과 성취의 역사를 새로 씁니다.

의약품 접근성

파이프라인 핵심전략

HK inno.N은 환자들의 Unmet needs를 충족 시킬 신약 개발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한편, 오리지널 의약품을 감당할 경제적 여유가 없는 환자들을 위한 제네릭 및 개량신약 생산으로 의약품의 안정적인 공급에 기여합니다. 뿐만 아니라 낮은 경제성으로 제약사들이 기피하는 퇴장방지의약품 (두창백신, 기초수액제 등)을 꾸준히 개발하고 생산하여 환자의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힘씁니다.

의약품 접근성
증진 활동

양질의 의약품 글로벌 시장 진출

HK inno.N은 양질의 의약품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여 더 많은 환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현재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개발도상국의 로컬 파트너사에 케이캡(K-CAB)을 완제 수출로 공급하며 그동안 P-CAB 계열의 제품을 접하기 어려웠던 GERD 환자들에게 빠르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케이캡 뿐만 아니라 생물제, 항생제, 영양수액제 등 당사의 여러 전문의약품이 신흥시장 및 개발도상국 약 20여개국에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현지 의료인 및 국내 임직원 교육

HK inno.N은 해외 의약품 전시회, 수출상담회 및 국제 파트너십 등을 통해 당사의 의약품을 소개하여 다양한 국가와 계층이 선진 의료혜택을 누리고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기여합니다. ‘케이캡’ 을 기회로 소화기 질환 관련 교육을 위하여 대한민국 소화기 관련 학회와 현지 국가의 학회 의료인들이 MOU를 맺고 상호 증진을 하기도 하며, 생물학제제 에포카인(Erythropoietine) 공급 대상인 필리핀의 경우 매년 현지 의료진을 국내로 초청하여 교육을 진행하여 현지 신장투석 환자들이 더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소화기 관련 학회 ‘케이캡’ 학술 발표>

국내 사업장 임직원들 대상으로는 특정 질환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사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2024년 3월 14일에는 ‘세계 콩팥의 날’을 맞아 신장 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꽃다발 카드를 만들어 임직원 및 의료진 대상으로 배포하여 콩팥 관련 질환에 대한 인식을 함양했습니다.

의약품 기부

HK inno.N은 의약품 개발 및 판매를 넘어 의약품 구매가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기부를 통해 의약품을 전달합니다. 특히, NGO등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환자에게 의약품을 제공합니다. 2023년에는, 국제의료협력단을 통해 캄보디아 내 의료사각지대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한 모바일 클리닉 사업에 1억원 상당의 의약품을 지원했으며, 한국제약바이오협회를 통해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로 피해를 입은 현지 주민들을 위해 1.4억원 상당의 의약품을 지원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