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기타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머리 끈 달린 한정판 출시

2018.7.16 (월)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머리 끈 달린 한정판 출시

- CJ헬스케어, 머리 끈 부착 된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 출시

-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한정판 히비스커스헛개수 머리 끈을 찾아라 이벤트동시 진행  

- 한정판 히비스커스헛개수를 촬영하여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참가 완료

-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경품으로 히비스커스헛개수 1박스 증정

 
사진.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
사진.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머리 끈을 부착 한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출시는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CJ히비스커스)의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머리 끈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정판은 총 30만 병이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뚜껑에 머리끈을 부착 한 형태로 전국 편의점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 한정판에 대한 관심을 더하고자 이 달 25일까지 10일간 히비스커스 머리끈을 찾아라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CJ히비스커스를 사진으로 찍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fficial.hibiscus)을 팔로우한 후 본인 계정에 한정판 사진과 함께 CJ히비스커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머리끈을찾아라, #히비스커스머리끈해시태그를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응모자들 중 50명을 선정해 당첨자에게 선물로 CJ히비스커스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CJ히비스커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흔히 사용하지만 그만큼 쉽게 잃어버리는 물건 중 하나가 머리 끈이라며, “CJ히비스커스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중 머리 끈을 자주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을 기획했다.”CJ히비스커스 한정판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 관련해 향후에도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어 RTD(Ready To drink)음료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월에 출시한 CJ히비스커스헛개수는 여자가 마시고 싶은 첫 번째 차()’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15세부터 39세 여성 소비자들 공략에 나서고 있다. 주 원료인 히비스커스 꽃은 여성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등이 함유 돼 각종 매체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