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비원츠

HK이노엔, 유튜버 ‘다나카’와 뷰티 컨텐츠 협업

2023. 4. 11 (화) 
 

HK이노엔, 유튜버 ‘다나카’와 뷰티 컨텐츠 협업    


웹 예능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시리즈 영상 4편 공개...총 조회수 약 300만 돌파

스칼프메드 ▲레드캡슐바이옴 ▲블루캡슐바이옴 및 비원츠 ▲피토콜라겐 ▲시카콜라겐 기획전

지난 주에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스칼프메드 블루캡슐바이옴 라이브커머스 실시  



 


HK이노엔(HK inno.N)이 유명 유튜버 ‘다나카’를 활용해 스칼프메드와 비원츠의 브랜디드 컨텐츠를 기획하고, 이와 연계한 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HK이노엔은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브랜디드 컨텐츠를 기획했다. 웹 예능인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는 K-뷰티에 빠진 일본인 ‘다나카’가 뷰티샵에서 손님들에게 적합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셉으로, 토크와 뷰티를 결합해 MZ세대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컨텐츠다.


HK이노엔은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시리즈 영상 4편을 통해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레드캡슐바이옴 ▲블루캡슐바이옴과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을 소개했다. 영상들은 현재 기준으로 총 조회수 약 3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HK이노엔은 지난 달 9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4주간 뉴틴몰에서 ‘다나카’를 활용한 기획전도 진행했다. 다나카 영상에서 소개된 제품인 스칼프메드 ▲레드캡슐바이옴 ▲블루캡슐바이옴 및 비원츠 ▲피토콜라겐 라인 ▲시카콜라겐 라인을 최대 39% 할인 판매했다. 최근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다나카와 함께 진행한 스칼프메드의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최고 시청자 수 10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HK이노엔 브랜드매니저는 “젊은 타깃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인기 유튜버인 ‘다나카’를 활용한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