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티로그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 ‘티로그’ 론칭

2023. 4. 3 (월)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 ‘티로그’ 론칭  


데일리 티 라이프 브랜드 ‘티로그(Tealog)’, 프리미엄 차(Tea)와 과일의 조화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종 출시

유명 일러스트 작가 ‘KIMJAM’과 협업한 패키징 디자인 선봬



 
 

HK이노엔(HK inno.N)이 제로 칼로리의 아이스티 브랜드 ‘티로그(Tealog)’를 론칭하고,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신제품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2종을 출시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의 조화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다. 최적의 온도에서 찻 잎을 직접 우려 추출한 ‘리얼 티 브루잉(Real TEA Brewing)’ 공법으로 차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살렸다.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는 스리랑카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며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우바 홍차’와 납작복숭아가 만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담았다.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는 청정한 제주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녹차잎과 청귤을 담아 산뜻한 향에 상큼한 맛을 더했다.  


티로그 브랜드 매니저는 “달달하고 맛있는 음료를 원하지만 칼로리가 걱정인 2030세대의 니즈에 맞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를 선보였다”며, “티로그의 컨셉처럼 누구나 일상에서 산뜻하고 건강한 ‘티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 컨디션을 포함해 ▲헛개수 ▲새싹보리차 ▲탄산수 ‘리프레즈’ ▲아이스티 ‘티로그’ 등 다양한 음료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