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HK이노엔, 청주 지역아동 돕는 ‘드림스타트’ 업무협약 체결

2023. 5. 24 (수) 
 

HK이노엔, 청주 지역아동 돕는 ‘드림스타트’ 업무협약 체결   


‘드림스타트’ 3년 연속 후원...23일 협약식 개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 위한 교육비 지원

HK이노엔, 지역사회와 상생 노력...’지속성’과 ‘진정성’으로 ESG경영 ‘앞장’



 


HK이노엔(HK inno.N)이 청주시의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HK이노엔은 지난 23일 충청북도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달된 후원금 1천만원은 청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교육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 날 현장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HK이노엔 장소영 생산본부장을 포함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드림스타트는 민관 합동 지원을 통해 초등학생 이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보건복지부의 아동복지사업이다.

충북 오송에 본사가 위치한 HK이노엔은 청주시와 함께 2021년부터 3년 연속 드림스타트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HK이노엔 사회공헌 담당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지역사회와 상생(Social N) ▲소아청소년 지원(Dream N) ▲지속 가능한 환경 기여(Eco N) 등 ‘3N’을 중심으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소아청소년 지원을 위한 주요 사업으로 소아당뇨 환우 및 장기기증자 자녀를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 ‘걸음엔 이노엔’을 연 2회씩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매년 연말에는 서울시어린이병원 환우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몰래 온 산타’를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의 ‘가정의 달 응원 캠페인’에 참여해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에게 화장품 등 제품을 기부했다.   

강민주과장(커뮤니케이션팀)
E-Mail
minjoo.kang0@inno-n.com
Address
서울 중구 을지로100 파인애비뉴 A동
TOP